상단여백
HOME 문화·행사
세대를 뛰어넘는 가창력과 감성을 만난다

최성수&최진희 콘서트
오는 30일 문예회관서
수많은 히트곡 퍼레이드
명품 라이브 무대 선사

세대를 뛰어넘는 가창력과 개성 넘치는 명품 라이브 ‘최성수&최진희 콘서트’가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펼쳐진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은 감성을 노래하는 로맨틱 보이스 최성수와 트로트계의 레전드 최진희가 함께하는 ‘최성수&최진희 콘서트’가 오는 30일 오후 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1983년에 데뷔한 최성수는 ‘남남’, ‘해후’, ‘동행’, ‘애수’ 등의 히트곡을 통해 우리의 삶 속에서 혼자 보단 둘이 함께 하는 만남, 이별, 그리고 아픔 등을 그만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표현한 감성 아티스트다. 초창기에는 환한 미소와 영롱했던 미성으로 사랑을 받았었다면 이제는 넉넉함 웃음과 여유 있는 중저음을 지닌 음악인으로 변모한 최성수. 그는 이번 콘서트에서 80~90년대를 풍미했던 진한 감성으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최진희는 가슴을 파고드는 애잔한 감성의 가사에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감동을 자아내는 주인공이다. ‘사랑의 미로’, ‘그대는 나의 인생’, ‘우린 너무 쉽게 헤어졌어요’, ‘물보라’, ‘여심’ 등의 명곡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10년 연속 10대 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그녀의 저력을 총망라하는 무대가 될 이번 공연은 우리들의 아련한 추억들을 하나하나 되새겨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으로 장식될 전망이다.

거제문화예술회관 김종철 관장은 “최성수·최진희의 히트곡들을 감동적인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들에게 좋은 효도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최성수&최진희 콘서트’의 입장료는 R석 7만원, S석 5만원이다.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680-1050, 1051)로 문의하면 된다.
 

거제중앙신문  skok@geojenews.com

<저작권자 © 거제중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중앙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