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행사
돌고래 체험하고 무료 항공권도 받으세요

거제씨월드, 8월15일까지
괌 왕복권 등 이벤트 진행

국내 최대의 돌고래체험파크 거제씨월드가 여름휴가철을 맞아 제주에어와 함께 무료 항공권 이벤트를 8월15일까지 진행한다. 일운면 거제대명리조트 인근에 위치한 거제씨월드는 돌고래와 함께 교감하는 이색체험을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다. 특히 무더운 여름에는 물속에서 체험하는 ‘인카운터’와 ‘돌핀스윔’ 프로그램이 단연 인기다.

이벤트 기간에 체험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응모권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무료항공권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돌고래 체험은 온라인으로 사전 예매해야 이용이 가능하지만 현장에서도 잔여석이 있을 경우에는 당일 이용이 가능하다. 모두 21명을 추첨하는 이번 이벤트는 △괌 왕복항공권 1명 △일본 오사카 왕복항공권 1명 △제주도 왕복항공권 4명 △돌고래 인형 5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1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최종 당첨자는 홈페이지(www.geojeseaworld.com)를 통해 공지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거제씨월드 관계자는 “8월15일까지 거제도 여행을 계획하는 관광객들은 거제씨월드에서 돌고래와 신나는 물놀이도 하고 이벤트에도 응모해보길 바란다”며 “여름휴가는 거제도에서 보내고 무료항공권을 받아 또 여행갈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거제중앙신문  skok@geojenews.com

<저작권자 © 거제중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중앙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실시간 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