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한 해 동안 주신 사랑에 감사함을 전합니다”

2017년 반야원 축제 한마당
후원자 등 500여명 참석해
MOU 체결·감사패 전달식 등
문화공연·체험이벤트 등 풍성

2017년 반야원 축제 한마당 ‘차 한 잔 하실래요’ 행사가 지난달 25일 후원자, 자원봉사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반야원(원장 김종임)에서 열렸다. 올 한 해 동안 지역주민들에게 받았던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서일준 거제시 부시장을 비롯한 내빈 등 500여명이 참석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개회식에서는 업무협약(MOU) 체결, 감사패 전달, 치료 약정서 전달식 등이 진행됐다. 업무협약은 장애인들의 직업훈련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원목탁자 만들기에 필요한 케이블드럼을 무상으로 제공해주는 대신전기와 체결해 장애인 자립 활동에 대한 의지를 높였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장애인들에 대한 헌신과 봉사로 도움준  대신전기 박성현 부사장·해온산업 김일배 대표·이경숙 행복힐링강사·가수 조유정씨에게 감사패가 수여됐다.
치료 약정서는 만성 신부전증으로 혈액 투석을 시작한 반야원 거주 장애인 여모씨에게 전달됐다. 반야원 직원과 후원자들의 간절한 마음과 약속을 담은 약정서가 전달되자 행사에 참석한 모두가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송선옥 무용단과 거제 대표가수 조유정씨의 무대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과 체험이벤트가 계속됐다.
또 올 한 해 동안 반야원 가족들이 준비해 온 작품 전시회와 체험학습장을 통해 직접 재배·수확한 농산물 판매 장터도 마련돼 의미를 더했다. 반야원에서는 거동이 불편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셔틀버스를 운행하는 편의를 제공했다.
김종임 원장은 “행사를 성황리에 마치게 돼 진심으로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반야원 거주인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웃음꽃이 가득한 반야원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거제중앙신문  skok@geojenews.com

<저작권자 © 거제중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중앙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