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봉사와 헌신으로 아름다운 지역사회 구현

거제YWCA 제27회 정기총회
회원 시상·장학금 전달식도
김형숙 명예이사 추대패 전달

 

 

거제YWCA 제27회 정기총회가 최근 거제시근로자가족복지회관 다목적 홀에서 109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정기총회는 2017년 사업보고 및 결산보고, 2018년 사업계획과 예산(안) 심의와 함께 그동안 YWCA와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한 회원과 지역 단체 등을 위한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감사패는 거제YWCA의 즐거운 불편운동에 공감해 관련 캠페인 광고를 지면에 게재하며 공익적 가치실천에 동참해 준 새거제신문사에 주어졌다. 또 거제YWCA 자원지도자로 15년 이상 봉사한 김형숙 증경회장이 명예이사로 추대돼 700여회원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추대패를 전달했다.

봉사상은 거제YWCA둔덕골지역아동센터 정기봉사자인 우광용씨와 거제YWCA청소년오케스트라 단원으로 활동한 이규종·한누리·조미래씨, 모오리돌작은도서관 정기봉사자 김슬아씨에게 수여됐다. 근속봉사상은 거제YWCA 자원지도자로 20년 이상 봉사한 김형숙·조영숙·김화진 증경회장에게, 근속상은 거제YWCA실무자로 10년 이상 근무한 석원균 주임에게 전달됐다. 제채현·김건희·이수호·김경민·김덕희 학생에게는 거제YWCA장학금이 수여됐다. 정봉순장학금은 천지인·박세은 학생에게 전달됐다. 한편, 거제YWCA을 위해 2년 간 수고한 김복례 회장의 뒤를 이어 임옥수 부회장이 신임회장으로 선출됐다.

거제중앙신문  skok@geojenews.com

<저작권자 © 거제중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중앙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