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행사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를 거제에서 만난다

홍지민·카이·민우혁 출연
‘뮤지컬 스타 콘서트’
3월22일 오후 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들이 펼치는 감동적인 연기와 노래를 거제에서 만난다.
거제문화예술회관(관장 김종철)은 ‘뮤지컬 스타 콘서트’를 3월22일 오후 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고의 연기와 노래를 선사할 기획공연 ‘뮤지컬 스타 콘서트’를 빛낼 주인공은 뮤지컬계의 최고의 디바 ‘홍지민’과 한국 크로스오버 계를 이끌어갈 성악 엘리트 ‘카이’, 그리고 최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인기를 얻고 있는 뮤지컬 배우 ‘민우혁’이다.

이번 공연은 최고의 인기를 누리며 최고의 연기와 노래를 선사하는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들의 대표곡들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뮤지컬 배우 홍지민은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10~11회 연속으로 가왕으로 올라 폭발적인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공연에서는 흥과 매력이 넘치는 그녀의 거침없는 입담이 더해져 홍지민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순간이 될 전망이다. 홍지민의 대표작으로는 ‘브로드웨이 42번가’, ‘드림걸즈’, ‘와이키키 브라더스’, ‘록키 호러쇼’ 등이 있다. 카이는 성악 엘리트 코스를 거친 수재로 데뷔 이후 유명 인사들의 극찬을 받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뮤지컬 ‘팬텀’에서 첫 타이틀 롤을 맡아 뮤지컬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혔고 이후 ‘몬테크리스토’, ‘벤허’, ‘더 라스트 키스’ 등에서 주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뮤지컬 벤허’, ‘아이다’, ‘위키드’, ‘레미제라블’ 등에서 실력을 인정받은데 이어 예능계와 가요계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는 뮤지컬 배우 민우혁은 다양한 무대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전사하고 있다.

김종철 관장은 “이번 공연에는 최정상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해 눈과 귀와 가슴까지 감동 시킬 예정”이라며 “수많은 뮤지컬 히트곡들과 화려한 무대가 펼쳐져 뮤지컬을 사랑하는 관객들과 배우들의 호흡으로 가슴 벅찬 공연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공연 입장료는 R석 8만원, S석 6만원이며 초등학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680-1050, 1051)로 문의하면 된다.

거제중앙신문  skok@geojenews.com

<저작권자 © 거제중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중앙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