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향인
위기를 기회로 반전시키는 한 해 되길

거제도관광협의회 2018 정기총회
지난해 결산 및 올해 사업 등 논의

(사)거제도관광협의회(회장 진선도) 2018년 정기총회가 최근 고현동 웨딩블랑 2층 그랜드홀에서 열렸다. 이날 정기총회는 2017년도 결산을 마감하고 올해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논의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지난 한 해 동안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협의회에 공헌한 회원들에게는 국회의원 표창과 거제시장상장, 거제시의회 의장 표창, 협의회 회장상 등이 수여돼 이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진선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조선업 침체와 국내 경기 침체 등으로 올해도 매우 좋지 않은 여건이지만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서는 관광산업을 육성해야 한다”면서 “거제의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서는 최선을 다해 위기를 기회로 반전시키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회원들의 더욱더 헌신적인 봉사가 요구된다”고 강조했다.
진 회장은 “산하 단체 회원들과 힘을 모아 주어진 여건 속에서 최선을 다해 지역관광 활성화에 힘을 쏟아야 할 것”이라면서 “거제 하면 관광, 관광하면 거제가 떠올려지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해 나가자”고 격려했다.
2017년도 거제도관광협의회는 산하 거제시 관광홍보단(단장 박성수)과 블로그기자단(단장 차임철), 운영위원들과 함께 고속도로 휴게소와 타 지역 축제장 등을 방문해 거제시 관광안내지도를 배포해 거제시 방문을 독려하는 관광홍보에 열정을 쏟았다. 또 바다로 세계로 행사 등 지역 축제장에서 관광거제를 홍보하는데 심혈을 기울였다. 특히 거제섬꽃축제장에서는 방문객에게 거제시 팔경사진이 담겨있는 우편엽서와 따뜻한 차를 무료로 제공하며 거제 관광홍보에 열을 올리기도 했다.

거제중앙신문  skok@geojenews.com

<저작권자 © 거제중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중앙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