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향인
거제 남자팀, 도지사기 노인게이트볼 대회 우승 영예

결승전서 남해 남자팀 물리쳐
올해 첫 대회서 최고 성적 내
대통령기대회 출전 자격 획득

창원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지난달 28일 열린 제28회 경상남도지사기 노인게이트볼대회에서 거제시 대표선수로 출전한 거제 남자팀이 영예의 우승을 차지했다.
결승전에서 남해 남자팀과 맞붙은 거제 남자팀은 2017년 세 번의 도전에도 우승을 차지하지 못했던 응어리를 말끔히 씻어내며 올해 첫 대회에서 우승컵을 들어 올리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우승으로 대통령기 노인게이트볼대회에 출전할 자격을 얻어 일석이조의 쾌거를 이뤘다.
이번 대회에 거제시에서는 거제 남자팀과 거제 여자팀이 출전해 경남 20개 전 지회 소속 40개팀과 자웅을 겨뤘다. 참가선수들은 “열심히 경기에 임했다”면서 “모든 선수가 한마음 한뜻으로 인내와 끈기를 갖고 끝까지 차분하게 경기를 펼친 결과 거제 남자팀에게 우승의 영광이 돌아오게 됐다”고 기뻐했다.
대한노인회 거제시지회 관계자는 “거제 선수들은 잔디구장 한 곳도 없는 열악한 환경에서 대회 출전을 위해 제대로 된 연습도 하지 못했지만 우승을 향한 노력과 강한 정신력으로 거제의 명예를 걸고 열심히 노력한 결과 최고의 성과를 거뒀다”면서 “거제시 선수단은 앞으로도 도움을 주는 모든 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출전하는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경상남도가 주최하고 (사)대한노인회 경상남도연합회가 주관했다.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 노후를 위해 매년 열리고 있다.

거제중앙신문  skok@geojenews.com

<저작권자 © 거제중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중앙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