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향인
작은 봉사와 실천으로 소외된 이웃에 희망과 행복을 전한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
38회 8지역 합동봉사 다짐대회
내빈·회원 등 700여명 참석해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 700여 라이온이 지역사회에 무한한 사랑을 실천할 것을 다짐하는 제38회 8지역 합동봉사다짐대회를 지난달 26일 거제시체육관에서 개최했다.

거제·통영·고성라이온스클럽이 주최하고 거제송죽라이온스클럽이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변광용 거제시장, 신금자 거제시의회 부의장, 지구총재 차호수L, 대회장 8지역 부총재 김연길L, 거제송죽라이온스클럽 반명숙L 회장, 장영자L 전 총재, (사)함께하는 우리마음 박숙지 사무국장, 거제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 조월선 회장, 최석호 장평동장을 비롯해 8지역 라이온스클럽 회장, 라이온 및 네스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연길 8지역 부총재는 대회사에서 “여러분들의 작은 실천은 누군가에게 절실히 필요했고, 누군가에게는 희망을 줄 수 있는 아름다운 봉사가 돼 소외된 이웃의 가슴에 희망과 행복이라는 울림을 주고 있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김 부총재는 “행사 준비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해준 거제송죽라이온스 반명숙 회장을 비롯한 클럽 회원여러분과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준 8지역 14개 회장단을 비롯한 클럽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거제송죽라이온스 반명숙 회장은 “평생에 있어 남을 돕는다는 봉사의 일은 행복 그 자체”라면서 “봉사는 할까 말까 망설일 때보다 행동으로 옮길 때 훨씬 마음이 행복해 짐을 느끼게 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진정한 봉사인으로, 지역사회 도움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행복의 나눔과 봉사의 뜻을 펼쳐나가는 지역의 훌륭한 지도자로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다 같이 만들어 나가길 기대한다”고 바람을 전했다.

거제중앙신문  skok@geojenews.com

<저작권자 © 거제중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중앙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