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향인
지역민과 함께하는 진정한 주민자치 실현을 위해

제8회 고현동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지난 5일
지역주민 등 300여명 참석

고현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임춘식)는 지난 5일 거제시 청소년 수련관 대강당에서 제8회 고현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고현동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지역주민과 주민자치센터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발표회는 1부 기념식, 2부 프로그램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기념식에서는 유공 주민자치위원 이영수씨 등 5명에게 표창이 수여됐고 지난 1년간 프로그램을 이끌어준 15개 프로그램 강사들에게 감사패가 전달됐다. 특히 고현동 주민자치위원회는 그동안 모금한 ‘1% 사랑나눔 성금’ 53만4240원을 고현동(동장 강윤복)에 기탁,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것을 당부하며 따뜻한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2부 발표회는 모듬북의 흥겨운 북소리를 시작으로 웰빙댄스, 하모니카, 밸리댄스, 아코디언, 라인댄스 등 수강생들이 1년간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공연을 펼쳤다. 행사장 로비에는 수강생들의 포크&냅킨아트 및 서예 작품이 전시돼 수준급 솜씨를 뽐냈다.

임춘식 위원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이번 프로그램 발표회를 통해 지역주민들과 소통하고 화합하는 장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특화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지역민과 함께하는 주민자치 실현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제8회 고현동 주민자치 프로그램의 막을 열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한편, 현재 고현동 주민자치센터는 모두 15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9년에도 지역 주민들의 수요에 따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 운영할 계획이다.

 

 

거제중앙신문  skok@geojenews.com

<저작권자 © 거제중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중앙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