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향인
“당신들이 있어 올해도 따스한 나눔이 계속됐습니다”

2018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내빈·관계자 등 400여명 참석
우수자원봉사상 시상 등 진행

올 한해 지역을 위해 열심히 활동한 자원봉사자와 자원봉사단체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는 축제의 장인 2018 거제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가 지난 12일 상동 하나로컨벤션에서 열렸다.

거제시가 주최하고 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김두임)·거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두임)가 공동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자원봉사자 350여명과 신삼남 시 주민생활국장, 신금자 거제시의회 부의장을 비롯해 유관기관 관계자와 협의회 자매결연지인 합천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 회장 등이 참석해 수상자들을 축하하고 자원봉사자 간의 교류를 통한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식전행사로 자원봉사활동 동영상 상영 및 골든벨 색소폰팀의 공연과 퀸밸리봉사단의 댄스가 펼쳐져 행사장 분위기를 무르익게 했다. 행사장 입구에는 자원봉사활동 공모전 당선작도 전시됐다.

기념식에서는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경남도지사 표창, 거제시장 표창 등 우수자원봉사상 시상식과 봉사활동 공모전 수상식이 진행됐다. 또 2018년 봉사왕 2명과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공헌한 9개팀에게 감사패가 전달됐다. 2부 행사에서는 아랑고고장구와 가수 조유정의 축하공연 및 경품 추첨 등이 계속돼 자원봉사자들에게 흥겨운 시간을 선사했다.

한편,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는 자원봉사활동에 대한 참여를 촉진하고 자원봉사자의 사기를 높이기 위해 UN에서 지정한 12월5일을 전후해 전국 지자체에서 개최하는 자원봉사자들의 대축제의 장이다.

 

 

거제중앙신문  skok@geojenews.com

<저작권자 © 거제중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중앙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