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기고/꿈을 이루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배호명 대한적십자 경남지사 거제지구협의회 후원회장

다사다난했던 2018 무술년 한 해가 역사 속으로 저물어가고 2019년 희망찬 새해가 밝아오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26만 거제시민과 적십자봉사회 회원, 가족 여러분의 새해는 꿈을 이루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그동안 적십자봉사회와 후원회는 적십자 인도주의 정신에 따라 구호와 소외된 이웃을 위해 묵묵히 참된 봉사와 사랑을 실천하는 활동을 해왔습니다. 지금 우리 거제는 조선업 불황으로 상당한 경제적 어려움에 직면해 있고, 전국적으로도 경제 불황으로 삶이 힘들고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앞날의 희망을 바라볼 수 있는 위대한 일들을 만들어내야 합니다. 이럴 때일수록 항상 우리는 따뜻한 나눔과 사랑의 마음으로 서로 도우며 협조하는 한 해가 되도록 한마음으로 노력해야 합니다.

대망의 2019년 새해에도 우리 적십자후원회는 힘들고 고통 받는 어두운 곳에 등불이 돼 인도주의 정신에 입각한 적십자 활동과 우리 주위의 어려운 곳에 든든한 후원의 버팀목이 될 것입니다. 또 우리 주위 어디에서나 재난이 있는 곳에 적십자 인도주의 가치가 지켜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적십자봉사회가 활동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후원을 할 것입니다.

시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애정 어린 성원을 당부드리면서, 새해에 건강하시고 바라는 소망 이루시면서 자정에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거제중앙신문  skok@geojenews.com

<저작권자 © 거제중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중앙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