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행사
아주동아파트연합회, ‘2019 아주 해오름공원 평화 음악축제’ 개최

아주동아파트연합회(회장 박문수, 이하 연합회)가 오는 11일 아주동 해오름공원에서 오후 2시부터 2시간여 동안 ‘2019 아주 해오름공원 평화 음악축제’를 개최한다. 연합회 측은 이번 축제는 3.1운동과 4.3 거제 독립만세운동 100주년을 맞이해 애국선열들의 숭고한 정신으로 남북통일로 인한 평화공존을 염원하며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축제는 통기타연주팀과 거제스텔라밸리댄스팀의 식전공연에 이어 1부 내빈소개, 대회사, 축사, 환영사가 진행되며, 거제시소년소녀합창단과 거제시택견협회, 가수 김주아·원동희의 축하공연이 열린다. 2부는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시상식으로 꾸며진다. 프리마켓과 아나바다 알뜰장터, 푸드트럭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도 함께 제공된다.

박문수 회장은 “아주동아파트 입주민들의 행복한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다양한 문화예술 축제를 진행 중이다. 지난해 햇살공원에 이어 올해는 해오름공원에서 음악축제를 열었다”며 “앞으로 늘푸른공원을 포함해 아주지역 공원을 순회하며 문화예술 축제 등 유익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 많은 아주동민들이 참여해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축제에는 아주동주민센터 등 기관·단체와 ㈜대교가스, ㈜에이엔비건설, ㈜한국전기소방, ㈜일성전기, ㈜아주산업개발, ㈜타워엘리베이터, 장승포농협 아주점, 아주신협 등 지역 기업에서 후원해 마련됐다. 

강성용 기자  skok@geojenews.com

<저작권자 © 거제중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성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