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자치·행정
‘남쪽빛 감성여행 쿠폰북’ 참여업체 모집오는 17일까지 접수

거제시는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사업의 일환으로 남쪽빛 감성여행 4권역(거제·통영·남해·부산)관광 할인쿠폰북을 6월 중 제작할 계획이며, 할인쿠폰북에 수록되길 희망하는 지역 유료관광지, 각종 체험시설 사업장을 대상으로 15개소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기간은 지난 3일부터 17일(15일간)까지이며 최종 선정업체는 심사평가에 따라 오는 22일 발표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거제시 홈페이지 새소식란을 참고 하거나 거제시 관광마케팅과 관광콘텐츠(639-4784)로 문의하면 된다.

할인쿠폰 참여업체에게는 각종 지역축제 및 행사, 관광박람회, 권역 이동관광안내소 운영,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사업관련 마케팅·관광안내 행사 시 홍보 혜택이 주어진다.
시 관계자는 ”업체에 큰 홍보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되므로 많은 관심과 동참을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남쪽빛 감성여행 쿠폰북’은 부산, 거제, 통영, 남해 등 남해안 권역의 여행코스 소개와 할인쿠폰 그리고 여행을 기록할 수 있는 원고지 형식의 노트로 구성돼 있다.

쿠폰북에는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사업에서 추천하는 꼭 가봐야 할 남쪽빛 감성여행 권역의 대표코스와 보조코스가 안내돼 있어 여행시 필요한 정보와 관광지별 할인쿠폰을 통해 여행의 편의와 재미를 더해 준다.

한편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은 전국 10개 권역을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로 육성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추진하는 국내 여행 활성화 사업이며, ‘남쪽빛 감성여행’은 테마여행 10선 제4권역(부산·거제·통영·남해)의 테마이다.

거제중앙신문  skok@geojenews.com

<저작권자 © 거제중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중앙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