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교육
수양도서관 “아기와 함께 독서로 태교하세요”‘두근두근 너를 기다리며’ 특별프로그램 함께 운영

거제시립수양도서관은 임산부 및 예비 부모에게 맞춤형 도서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독서 태교 프로그램 ‘두근두근 너를 기다리며’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출산 예정일이 7월20일 이후인 임산부 15명을 대상으로 오는 6월 5일부터 7월 10일까지 총 6회 진행된다. 특히 6월21일 일정에는 ‘그림책이 있어서 다행이야’의 저자 이지현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엄마의 시선으로 그림책 읽는 법을 전하며 생생한 육아 에피소드 및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 특별 프로그램으로 △애착인형 만들기(6월5일) △캘리그라피 액자 만들기(6월12일) △석고방향제 만들기(6월26일) △흑백 초점책 만들기(7월3일) △플라워 리스 만들기(7월10일)를 진행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독서 태교 프로그램을 통해 임산부의 정서적 안정과 더불어 독서를 매개로 하여 엄마와 태아 사이에 애착형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거제시립도서관 홈페이지(lib.geoje.go.kr)에서 선착순 접수 가능하며, 행사와 관련된 세부 내용은 거제시립수양도서관(639-3894)으로 문의하거나 거제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거제중앙신문  skok@geojenews.com

<저작권자 © 거제중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중앙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