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교육
거제상투스합창단, 제7회 정기연주회 개최문예회관 소극장 31일 오후 5시

거제상투스합창단이 오는 31일 토요일 오후 5시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제7회 정기연주회를 갖는다. 거제상투스합창단은 뛰어난 실력과 아름다운 하모니로 6회에 걸친 정기연주회 및 다양한 국내·외 초청공연에 참여하고 있다.

특히 작년 5월에 있었던 세 번째 독일, 룩셈부르크 순회공연을 통해 합창의 아름다움 및 거제를 알리는 문화사절단의 역할을 담당했다. 또 룩셈부르크 최고 소년합창단인 푸에리 칸토르 합창단과의 합동공연에서 뛰어난 연주력을 선보이고 돌아 왔다.

이번 연주회는 거제상투스합창단만의 천사 같은 목소리로 클래식한 곡들과 영화 ‘Bohemian Rhapsody’에 삽입 되었던 전설적 그룹 퀸의 노래들을 일렉 기타리스트를 초청해 Medley 형태로 엮었고, 그 외에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가요와 다양한 장르의 합창곡 등을 공연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독일에서 초청 된 성악가 테너 Octavio Yang의 무대와 상동초 풍물부, 그리고 특별히 거제상투스합창단을 졸업한 단원(O.B단원)들이 모여 하나의 무대를 만들고 현재 합창단원들과 함께 부르는 순서도 마련돼 있어 훈훈함을 느끼는 음악회가 기대된다. 유료공연(티켓 1만원). 공연문의 010-3319-7146. 010-2642-0583

거제중앙신문  skok@geojenews.com

<저작권자 © 거제중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중앙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