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교육
거제축협, 거제 자연에서 키워낸 ‘황제한우’ 런칭7월 브랜드명 상표출원 접수

거제축산농협(조합장 박종우, 이하 거제축협)은 조합과 조합원의 오랜 숙원사업인 축산물 브랜드 런칭을 위해 지난 7월 ‘황제한우’라는 브랜드 네이밍을 상표출원 접수했다고 밝혔다.

거제축협은 △진시황이 불로초를 찾기 위해 방사인 서불이 다녀간 역사를 품은 거제 △두 명의 대통령을 배출한 푸른 바다를 안은 거제 △고려 의종왕 때 군마를 방목할 정도로 뛰어난 청정자연을 품은 거제 △천혜의 절경 거제를 대표하는 거제축산농협의 축산물 브랜드 △소비자를 황제처럼 대우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스토리를 황제한우 브랜드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거제축협 관계자는 “황제한우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를 높이기 위해 신선하고 안전한 축산물 공급할 것”이라며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인드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생산하겠다”고 말했다.

또 거제 지도를 황제한우 브랜드 로고에 실어 거제시를 대표해 전국 제일의 축산물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거제전역을 기반으로 한 유통과 온라인몰, 홈쇼핑 등 다양한 방법으로 브랜드를 홍보할 계획이다.

먼저 거제축협은 오는 26일 제14회 거제섬꽃축제가 개최되는 거제시농업개발원 내 먹거리 장터에서 숯불구이 터를 운영한다. 현장에서 직접 숯불에 구워 먹을 수 있는 행사를 통해 고품질의 황제한우 알리기에 노력하고, 행사기간 동안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박종우 거제축협 조합장은 “거제의 맑은 공기와 자연, 축협인들의 성원과 노력, 축협의 축적된 노하우로 황제한우 브랜드가 출범하게 됐다”며 “거제시민과 국민에게 건강 먹거리를 제공하고, 모든 국민들이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거제중앙신문  skok@geojenews.com

<저작권자 © 거제중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중앙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