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자치·행정
“민주당 승리 위해 원팀 구성하자”문상모 예비후보, 지난 8일 기자회견

문상모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는 지난 8일 오후 2시 시청 브리핑룸에서 ‘더불어민주당 거제시 국회의원 경선 원팀구성 제안’ 기자회견을 열었다.

문 예비후보는 ‘원팀구성 제안문’을 통해 “4.15 총선은 역대 어떤 선거보다 중요한 선거”임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그는 “촛불시민혁명으로 탄생한 문재인 정부 개혁입법이 자유한국당의 발목잡기에 가로막혀 한 발짝도 앞으로 나아갈 수 없다”며 “따라서 이번 선거는 낡은 구시대적 정치형태를 청산하고 새로운 100년의 시대를 열어갈 막중한 임무를 지닌 선거임을 민주당 후보자 모두는 인식하고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원팀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문 예비후보는 또 “최근 백순환 예비후보를 제외한 채 실시한 여론조사는 상대를 존중하는 원팀 정신에 위배된 것”이라며 “재발방지를 위해서 더 나아가 공정하고 아름다운 경선문화를 정착시켜 당원들과 시민들이 인정하는 완전한 승리를 만들어내기 위해서도 원팀의 정신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나아가 그는 “2018년 거제시장 선거에 이어 2020년 거제시 국회의원 선거에서도 아름다운 경선을 통해 민주당이 승리하고 더 나아가 성숙한 정치문화풍토를 조성해 시민들에게 새로운 희망의 정치를 보여줘야 한다”며 “개인의 승리가 아닌 시민모두의 승리로 돌려 사회통합을 이끌어내야 위기의 거제시를 구해낼 수 있다”고 민주당 3명의 예비후보에게 ‘원팀구성’ 참여를 호소했다.

거제중앙신문  skok@geojenews.com

<저작권자 © 거제중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중앙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