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행사
“불황에도 이웃 사랑 먼저 실천합니다”거제축협, 명절 맞아 황제한우세트 60여 가구에 나눔행사

설날 명절을 앞두고 이웃을 향한 따뜻한 손길이 지역 곳곳에서 이어지는 가운데 거제축산농협(조합장 박종우)에서도 건전결산을 맞이해 나눔 행사에 동참했다.

거제축협은 지난 17일 나눔축산운동본부 경남도지부의 후원으로 ‘설 명절 따뜻한 마음! 거제축산농협 황제한우센트 나눔행사’를 주관했다.

이번 나눔 행사는 설 명절을 맞이해 원로 어르신과 상문동 소재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에 거제축협의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진행됐다.

거제축협은 60여가구에 황제한우세트를 직접 배송하고 일부는 상문동 주민센터를 통해 전달했다. 거제축협은 이번 주에도 이웃사랑을 실천한다. 지역 공동생활가정 콩이네집과 좋은 씨앗을 비롯해 장애인복지시설 8곳에 각 40만원에 달하는 후원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박종우 조합장은 “지난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건전결산을 이룰 수 있었다”며 “건전 결산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황제한우세트를 전달하는 아주 뜻 깊은 행사를 마련했다. 명절 날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이 나눠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 조합장은 “앞으로도 지역의 금융과 유통산업의 선도적인 역할을 다하며 다양한 사회공헌을 펼치겠다”고 덧붙였다.

거제중앙신문  skok@geojenews.com

<저작권자 © 거제중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중앙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