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자치·행정
미국 푸른투어와 업무협약 체결해외 관광객 네트워크 강화 및 모객 기대

미국 최대 한인 여행사인 푸른투어(대표 문주)와 거제시가 지난 13일 관광홍보와 상호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푸른투어는 미국·캐나다를 비롯해 세계전역에 여행 업무를 제공하는 미 동부 고객만족 최우수업체로 자리 잡은 한인 여행사다. 이번 협약은 푸른투어 여행사 대표와 미국LA지역 한국어라디오방송국인 LA우리방송 대표 측이 미주 동포인 시 관광홍보를 위해 시를 방문한 가운데 이뤄졌다.

협약의 주요내용은 △국·내외 관광객 거제유치를 위한 맞춤형 관광 상품 적극 개발 △관광 상품 상호 정보 제공을 통한 공동의 이익의 도모 등이다.

문주 푸른투어 여행사 대표는 “진취적이고 역동적인 거제시와 의미 있는 첫발을 내딛게 돼 기쁘다. 앞으로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거제시와 공동 상생하길 기대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변광용 시장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LA는 물론 뉴욕과 캐나다 토론토 지역 한인들이 우리 거제시의 아름다운 풍광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많이 마련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상호교류를 통해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확충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미주지역 내 거제 관광여행상품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LA우리방송과도 지속적으로 협업해 해외 네트워크 강화를 통한 거제시 관광홍보에 적극 노력할 방침이다.

거제중앙신문  skok@geojenews.com

<저작권자 © 거제중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중앙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