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향인
재경거제향인회
재경하청면향인회 임원개선

재경하청면향인회는 최근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임기 만료된 강평근회장의 후임으로 현 총무인 신영기씨(56·신흥상회 대표)를 새회장으로, 김민두씨(52세. 선우상사/대표)를 총무로 선임했다.

재경의령옥씨종친회

옥삼종 재경의령옥씨종친회 회장(하청면출신,삼진물산/대표)은 지난달 25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 소재 한강시민공원에서 2003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흐린 날씨에도 불구, 5백여명의 종친이 참석한 이날 총회는 임기만료된 옥기진(전경남경찰청장, 부산시경찰청장/의령출신)씨의 후임으로 거제출신의 옥삼종씨가 선출됐으며, 사무국장에는 옥형길(송파구청 공원녹지과장)씨가 유임됐다.

옥형길씨는 지난 76년부터 현재까지 27년간 재경옥씨종친회의 사무국장으로써 조직과 운영을 이끌어가는 최장수 사무국장을 기록했다.

서울에는 1천여세대의 의령 옥씨 후손들이 살고 있으며, 거제출신의 옥씨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재경거제산악회 6월 정기산행

재경거제산악회(회장 김주봉·둔덕면 출신·(주)영동대표, 총무/유석만 - 신현읍출신)는 지난 1일 경기도 파주군 소재 고령산에서 정기산행을 했다.

김봉태(신현읍출신/전 재경거제향인회 회장역임)고문을 비롯한 38명의 회원이 참가한 이날 산행은 오전 가벼운 등산을 마친후 백석계곡의 산장에서 100근이 넘는 통돼지바베큐와 주류로 회식을 베풀고 건강과 우정을 다졌다.

1천5백여 고속버스 안전운행 당부

박재화(재경거제향인회 부회장·신현)고속버스터미널(주)상무이사는 10일 하절기를 앞두고 전국을 운행하는 1천5백여 고속버스 운전자들에게 안전운행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거제대학 총동문회 감사패 받아

문병권(재경거제향인회 부회장·거제)소신여객 대표는 지난달 30일 거제대학 총동문회 창립공로로 김현규 동문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동백회 정기월례회 참석

박신국(재경거제향인회 부회장·장목)엔터글로벌(주)회장은 지난 10일 거제출신 골프친목단체인 동백회 정기월례회에 참석했다.

회사발전 다각도로 기여

김금도 삼성 SDS(주)고문(재경향인회고문·전 경남지방경찰청장·둔덕)은 최근 회사발전을 위한 다각적인 방향을 제시, 회사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맑은 물 살리기 운동 전개

전도봉(재경거제향인회고문·일운) 사단법인 한국그린피플 연맹총재는 최근 그린피플 탐사대와 합동으로 한강물 살리기 등 전국 하천의 맑은 물 살리기 운동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출판사 이전 준비

손정원도서출판/정아회장(재경거제향인회 부회장·동부)은 이달말께 출판사를 쌍용빌딩 조만식 기념관 아랫편으로 이전하기 위해 사무실을 수리하는 등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거제중앙신문  webmaster@geojenews.com

<저작권자 © 거제중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중앙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