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향인
육군 제8358부대 ‘대학입시’ 지도 나서매주 토·일요일 2시간…군부대 앞 파도교회서
군부대가 대민봉사의 일환으로 여름방학 중 소년·소녀 가장을 비롯, 지역 내 고등학교 학생들의 수학능력시험에 대비한 개인교습을 실시할 계획으로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육군 제8358부대 3대대(대대장 박윤호 중령·육사 제41기)는 오는 8월 첫째 주부터 매주 토·일요일, 언어, 수리1·2, 외국어 등 4개 과목에 대한 2시간씩의 개인교습을 실시한다.

신현읍 수월 군부대 위병소 앞 파도교회에서 실시하는 이번 수학능력시험 대비 개인교습은 언어영역에 고진영 일병(인하대), 수리탐구 1에 김전도 상병(연세대) 수리탐구 2에 김세진 소위(성균관대), 외국어영역 윤종탁 이병(Ritsmeikameogkr 대학출신) 등 강사진이 국내·외 명문대 재학·졸업생으로 구성돼 있다.

박윤호 대대장은 “우수한 군 인력이 여름 방학을 이용, 불우학생과 소년·소녀 가장 및 지역 고3학생들의 대학진학을 도와줌으로써 군에 대한 신뢰감을 심어주게 될 것”이라며 “참여 장병들의 의욕이 대단한 만큼 소기의 성과를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히고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하고 있다.

수업은 토요일은 오후 2시부터, 일요일은 오후 3시부터 시작된다.(☎018-290-7035 정훈장교)

김창기  

<저작권자 © 거제중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제8358부대 해안 3대대 장병들이 반야원생들과 함께 물놀이에 앞서 체조를 하고 있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