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향인
94-지역소식 종합
사등면

가조도교회 제13차 지역봉사활동

사등면 가조도 내 평화교회, 사랑의교회, 주왕 장로교회 경원교회 등 5개교회 신도 1백50여명은 지난 21일부터 오는 8월 14일까지 지역 내 군령포·논골·진두·신전마을에서 방역, 풀베기, 전기, 보일러 수리, 독거노인집 장판교체, 이·미용 등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어 주민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청포마을 이장 선출

사등면 청포마을은 지난 19일, 그 동안 도장공장 문제로 전임이장이 사표를 제출한 후 공석으로 있던 이장에 이동림씨(44)를 선출, 23일 사등면장으로부터 임명장을 받았다.

기관단체장 협의회
사등면 기관단체협의회(협의회장 손종철·면장)는 지난 21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정기 월례회를 개최하고, 사등면 발전방향 등을 논의했다

이장 회의개최

사등면 이장(협의회장 이이춘·신계) 25명은 지난 22일 사등면 사무소에서 7월중 정례회를 개최하고 당면 주요업무 전달 및 시책홍보 방안을 협의했다. /김향두 명예기자

거제면

자율방범대 단합대회

거제면 자율방범대원 20여명은 지난 20일 죽림해수욕장에서 창립 제11주년 기념식을 가진 후 가족동반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윤성부 명예기자

일운면

해수욕장 주변 환경 정화 실시

거제학생 봉사단원 50여명은 지난 21일부터 3일간 구조라, 와현 마을에서 해수욕장주변 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설유화 2백주 기증

일운면 신촌이장 서승열씨(62)는 푸른거제 가꾸기 운동에 동참, 지난 22일 설유화 2백주를 일운면에 기탁했다.

면은 기증된 설유화를 국도 14호선 공령마을 입구에 심기로 했다.

하청면

거가대교 설치 어민피해 보상 추진위원회 간담회

장목면, 하청 칠천, 능포동 어촌계로 구성된 거가대교 설치 어민피해보상 추진위원회(위원장 권순식)회원 20여명은 지난 19일 하청 앵산횟집에서 보상에 따른 대책을 협의했다.

안동권씨 유계문중 일일관광

안동권씨 유계문중(회장 권문택)회원 40여명은 지난 22일 남해 창선대교와 진주시 일원을 돌아보는 일일관광을 실시했다.

(주)방주산업 제2공장 준공

하청면 하청부두 옆에 있는 (주)방주산업(대우조선 외주업체 회장 곽순옥, 대표이사 김성현)은 지난 19일 제2공장 준공식을 가졌다.

덕곡마을 레미콘 공장 설치, 번영회 임시총회

하청면 번영회(협의회장 신점상)회원 53명은 지난 21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임시총회를 개최, 덕곡리에 건립예정인 레미콘 공장(설립자 조준식, 윤용원)유치에 따른 의견을 수렴했다.
이날 협의회에서는 차량통행 및 공해문제를 들어 총 53명의 참석자 중 48명이 덕곡마을에 레미콘 설립을 반대했으며 5명만 찬성했다. /여정수 명예기자

장목면

마을 환경정화운동

장목면(면장 신숙조)은 지난 18일부터 2일간 마을주민, 어촌계원, 민간단체 등 1백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포크레인과 크레인, 트럭 등을 동원, 쓰레기 수거 등 대대적인 환경정화 운동을 실시했다. /김성한 명예기자

옥포2동

기관단체 협의회

옥포지역 기관단체 협의회원 19명은 지난 22일 해물나라 식당에서 기관단체간 유대강화와 옥포 발전을 위한 당면 현안사업들을 논의했다. /반용태 명예기자

장승포동

기관장 협의회

장승포동 기관장 협의회원 19명은 지난 22일 장승포동 사무소 회의실에서 회의를 개최하고 기관별 시책 홍보 및 현안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거제중앙신문  webmaster@geojenews.com

<저작권자 © 거제중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중앙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